대중에게 친숙한캐릭터를 앞세운 행
페이지 정보
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-05-05 16:06본문
<앵커> 어린이날을 맞아 유통업계가 대중에게 친숙한캐릭터를 앞세운 행사를 잇따라 열고 있습니다.
그런데, 어린이들보다 20~30대 '어른'들이 더 많이 몰린다고 합니다.
팝업스토어에 많은 사람이 들어찼다.
입장을 위해 대기표를 뽑아보니 순번이 200번을 넘어갔다.
스토어 입구엔 양파를 본 딴캐릭터‘양파쿵야’가 서 있었고, 안에는 샐러리쿵야 등 여러캐릭터를 소재로 한 체험존이 펼쳐졌다.
팝업 스토어를 채운캐릭터들은.
귀엽고 친근한캐릭터를 제품에 녹여 감성적인 소비를 유도하고, 동시에 브랜드만의 정체성과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식이다.
[앵커]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유통가 곳곳에서캐릭터가 더욱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.
만화·애니메이션캐릭터는 아이들이 좋아한다는 이유를 넘어 산업적으로도 매우 중요한 자원으로 주목받는데요.
▲ 동해시 전천 수변 공간 일부가캐릭터공원으로 새단장됐다.
동해시 대표 휴양공간인 전천에 관광기능이 더해지면서 시민·관광객 유치 등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.
시는 체류형 관광 활성화를 위해 최근 전천 수변 공간 일부를캐릭터공원으로 새롭게 단장했다.
3일 동해시에 따르면, 20억여원을 전천 일원에 투입하여 추진중인‘북평5일장 중심 뒤뜰.
" - 리딩 공연과 본 공연의 차이점이 있다면요?"대본의 텍스트를 보면 양희는 코미디 소재가 조금씩 있는캐릭터인데, 해준은 그런 게 전혀 없어요.
그런데 무대에서 공연을 하려면 분위기를 환기하는 장면도 있어야 하니까 재미있는 요소들을.
SSG 랜더스가 추진한 인기캐릭터브랜드 라인프렌드 미니니 관련 유니폼.
모델은 왼쪽부터 한두솔, 김민, 이로운.
SSG 제공 프로야구에캐릭터상품이 스며들고 있다.
올 시즌 KBO리그에선캐릭터지식재산권(IP·Intellectual Property)을 활용한 구단들의 상품.
NC 다이노스와 IPX(구 라인프렌즈)가 IP 비즈니스 중인 인기캐릭터'조구만'과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.
SSG가 산리오 인기캐릭터‘포차코’와 캘래버레이션 MD 상품을 출시한다.